그림책으로 시작하는 진로수업 - 그림책과 함께 떠나는 진로 여행 생각하는 청소년 20
고영심 외 지음 / 맘에드림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에서부터 나의 무한 관심사인 두가지 주제를 다루고 있었다. 그림책과 진로.

2년차 진로교사로써 진정한 진로를 찾아가는 여정에 대한 제대로 된 길잡이로써의 목마름이 있었다. 여전히 부족한 나의 역량에 나름 열심히 이것저것 기웃거려도 제자리인 느낌으로 수업이 재미없어지고 부담스러웠었는데 이 책과의 만남은 출구를 찾은 듯한, 찾은 것 같은 기분이었다.

접한지 얼마 안 된 그림책을 진로와 연결시켜서 자연스럽게 풀어낸 내용들은 진로수업에 꼭 활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한 책.

다섯분의 선생님들의 진로와 그림책에 대한 정보와 전문성을 본받고 싶었고 책으로 만들어주심에 아낌없는 감사의 박수를 드리고 싶다.

아무쪼록 많은 청소년들과 진로교육에 관심있는 독자들에게 많이 읽혀져 자신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추천합니다!!!

방에 콕 박혀 질풍노도를 겪고 있는 우리 조카에게 강력히 건네고 싶은 책입니다,

물론, 조카는 거들떠도 안보겠지만요^^ 언젠가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