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6 : 세계여행 내가 만들자 시리즈 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품절


피라미드를 만들면서 피라미드가 무덤이라는 것도 같이
알게 되었어요.
작은 재료도 특징을 잘 살려 만들어 져서 책을 읽고 난후
활동 장난감으로 참 좋았어요

타워브리지를 만들고 배를 가지고 한참 놀고 난후
만들기 매력에 푹 빠진 7살 딸아이 영국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생각 했네요

파리에 대해 책을 보고 나서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했는 데
가격도 너무 착하고 만들기도 싶고 방학숙제 장식품
독후활동 자료로 쓰면 딱 좋은 만들기 재료 네요

풍차를 제일 좋아하는 딸아이 만들기가 쉽고 풍차가 돌아가는 것을 보고 너무 신기해 하네요. 가격이 착한 것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