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뇌 개발 워크북 만2세 좌뇌개발 우뇌개발 13
삼성출판사 유아교육연구소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9월
절판


만 2세 우뇌개발이 도착했어요. 어찌나 반갑던지요.
역시 삼성출판사가 만들면 다릅니다.
KAGE 영재교육학술원 추천도서 입니다


어린이집 갔다온 우리딸 공부한지 한시간 되어서 그만해 했더니 또또 공부하고 싶다고 하네요. 너무 짜임새 있는 구성도 마음에 들고요. 풀어나가다 보면 너무 재미있습니다.

우뇌개발은 이런 능력을 개발 시킵니다. 공간 변별 창의 도형 규칙 보는 기억 ~ 한장마다 이런 개발을 위해 짜임새 있게 짜여져 있습니다.


좌뇌와 언어적 논리적 이성적 이라면 우뇌는 시각적 직관적 감성적 으로 구성 되어지네요.
눈을 그리면서 창의력을 길러주면서 어찌나 행복해 하던지요.

공간 개념을 넓혀주고 출발해서 도착 까지 선긋기도 잘 하더라구요.

규칙을 풀어 보았는 데 이런걸 하면서 우리아이의 부족한 점이 체크가 되더라구요.

아직 색인지가 약간 부족한듯 싶지만 그래도 만2세 수준의 정상적인 사고를 하고 있구나 체크도 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6,500원 정말 착한 가격으로 아이들의 우뇌개발정도를 체크해 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간단한 책이라고 생각했는데 앞에 부모님을 위해 좌뇌.우뇌 기능 균형있게 발달을 위해 필요한 부분까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공부 했습니다.

간단하게 8가베와 접목시켜서 사자 갈기 꾸미기를 6세 딸아이와 해보았네요.


동생에게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6세 딸아이 것도 사서 봐야 겠어요. 너무 좋아요.

강력 추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