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연 동화 - 들어도 들어도 재미있는 보들북 2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70분 너무 짧습니다. 매일 아침  유치원 가기전에 빠지지 않고 계속 듣고요.

엄마 바쁜 저녁 준비 시간에도 혼자서 척척 듣고 손가락으로 글씨까지

짚어가면서 봐주시는 센스 ~~  보들북은 들으면 들을수록 성우의 목소리가


귀에 착착 감기고 효과음까지 정말 실감 나고 재미있습니다.
 

꼭 들어야 하는 명작과 이솝우화까지 아주 알찬 구성 입니다.
 

그림도 너무 예뻐요. 우리딸 백설공주 책을 보면서 우리집에 있는 그림인데
 

하면서 꼼꼼하게 그림까지 체크하더라구요.
 

설마 아이가 들으면 그림은 안보겠지 했더니 재미있으니깐


한장 한장 넘겨가면서 그림과 글씨까지도 짚어가면서  보더라구요.
 

완전 감동입니다. 제가 봐 줄수 없는 시간에 틈새 시간에도 딱 좋아요 

평상시 책놀이를 좋아하는 아이인데 이책은 이책만으로도 넘 좋은 놀잇감이여서

 
혼자서도 알아서 척척 봐주십니다.
 

집에 하나 있으면 넘 좋은 책 꼭 필요한 책 강추네요.


3살 딸아이도 언니 옆에서 꼼짝도 안하고 70분동안 함께 들어요.


어찌나 재미있어 하는지 너무 자주 들어서 제가 내용을 외울정도네요.


듣는 책이라서 상상력도 그만큼 풍부해질것 같고 이제 요즘 신종플루 때문에


아이들 외출도 잘 못 하는데 이거 하나 있으면 딱 일것 같아요. 차에서 들어도 

 
좋을듯 싶어서 하나 더 장만하고 싶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