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질이 버티 3 - 트림! 꼬질이 버티 3
앨런 맥도널드 지음, 고정아 옮김, 데이비드 로버츠 그림 / 중앙출판사(중앙미디어) / 2009년 7월
평점 :
절판


데이비드 로버츠 기획.그림

앨런 맥도널드 글  고정아 옮김

중앙출판사

 

1. 트림!

질척 뭉클 급식이 좋아

급식 거부 선언

복수를 꿈꾸다

버티 표 꼬물꼬물 샐러드

 

2. 악취폭탄

킁킁, 위퍼 네 냄새니?

버티, 최대 강적 등장!

내 방 내놔!

터져라, 악취 폭탄!

 

3. 훈련!

훈련소로 간 위퍼

위퍼, 이리와
버티와 위퍼의 지옥 훈련

위퍼, 자격증 받다

 

도착하자 마자 사실 제가 열심히 읽었습니다.

처음엔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다음엔 은근 중독 되더라구요. 

괜히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말이죠.
 

우리 딸아이 이책을 만나자 마자 이 길고긴 책을 단숨을 읽어 달라고 하네요.


허걱 읽기를 시킬려고 주문했는 데 제가 읽기를 하네요.


그래도 다행이다 싶습니다. 일단 좋아하니깐요.

 과연 무슨 내용인지 이해 했을까요???

 
6살 딸아이의 대답은 엄마 지저분한게 이책 재미있네. 라고 말해주었네요.

 
이만하면 성공이죠. ㅎㅎ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읽는 재미를 충분히 누릴수 있으니깐요.

 
교육적 읽기가 되어야 그다음에 교육을 말할수 있을 터이니 재미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교육적이다 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책 뒷편의 주의 꼬질이 버티의 지저분한 행동을 따라 할지도 모름 


이라고 써 있는 것이 더욱 흥미롭게 만드네요.
 

우리딸 공주님이라서 조금 지저분해진다고 해도 괜찮을듯 싶네요.



ㅎㅎ 이책과 함께 재미난 여름을 보낼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