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알라딘 서재
l
명예의 전당
블로거 베스트셀러
최근 서재글
이달의 당선작
인기태그
북플
l
알라딘 메인
l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음반
블루레이
커피
장바구니
주문조회
나의계정
고객센터
추천마법사
서재통합 검색
통합검색
국내도서
외국도서
전자책
만권당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커피
음반
블루레이
-----------
서재검색
서재태그
마이리뷰
마이리스트
마이페이퍼
서재
나의서재
l
전체글보기
보관리스트
구매리스트
방명록
서재브리핑
l
찜한 글
즐겨찾는 서재
내가 남긴 댓글
누군가가 남긴 댓글
먼댓글 브리핑
서재관리
l
나의 정보
카테고리 관리
레이아웃/메뉴
스킨/디자인
친구
오늘의 마이리스트
방문자 통계
글쓰기
l
리뷰
마이페이퍼
마이리스트
즐겨찾는 서재
l
lawplex님의 서재
https://blog.aladin.co.kr/781775124
글보기
l
서재브리핑
l
서재관리
l
북플
-
lawplex
리스트
구매리스트
마이리스트
마이리뷰
마이리뷰
마이페이퍼
마이페이퍼
방명록
2007
8
powered by
aladin
[100자평] 잘 팔리는 공식
l
마이리뷰
댓글(
0
)
lawplex
l 2016-01-04 17:50
https://blog.aladin.co.kr/781775124/8121006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리오 메구루 지음,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마케팅의3전략:무엇을(가치있는상품을-제품전략),누구에게(어떤고객에게-타깃전략),어떻게(프로모션전략)를순서대로숙려해서실행한다.3C전략:Competitor(경쟁사),Customer(고객),Company(자사)의강점,약점을분석한다.무엇보다고객입장이되어본다.어떤가치를제공하면고객이기뻐할까를항상생각한다
댓글(
0
)
먼댓글(
0
)
좋아요(
0
)
좋아요
l
공유하기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l
찜하기
l
ThanksTo
소셜 링크 설정
트위터 계정을 알라딘 소셜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트위터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소셜 링크 설정
페이스북 계정을 알라딘 소셜 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페이스북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서재지수
: 10037점
마이리뷰:
439
편
마이리스트:
0
편
마이페이퍼:
1
편
오늘 0, 총 11615 방문
오늘의 마이리스트
선택된 마이리스트가 없습니다.
최근 댓글
번역 괜찮았던거 같던..
고맙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끝없..
먼댓글 (트랙백)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