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5-1 (2016년) 초등 오투 과학 (2016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투는 지인이 추천해준 참고서인데요...ㅎㅎ

오투의 겉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표지를 보니 얼른 뒤를 살펴보고 싶은 마음이!!
그럼, 뒤에 나와있는 구성과 특징에 대해 볼까요??

오투는 하나의 개념을 3단계로 이루어진 문제에 거쳐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데요...
일단, 핵심요점을 읽고 개념문제를 풉니다..
그 다음에는 기본문제와 실력문제까지!!
오투로 공부한다면 모든 개념을 다 잡을 수 있겠죠~

이렇게 자세한 차례도 나와있네요ㅎㅎ
자신이 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차례를 보고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자세하게 개념이해뿐만 아니라 핵심요점까지 나와있는 오투!!
과학 용어 및 중요 용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새교육과정에서 제시한 통합교과 내용을 다루고 있네요ㅎㅎ
또 중요 개념을 그림과 간단한 설명을 통해 정리할 수 있을 뿐더러 자세한 실험과정을 사진으로 보여주기도 하네요!!

개념문제, 기본문제, 실력문제, 서술형 논술형 문제 이렇게 4종류의 문제를 우선 풉니다.

그리고 한 단원이 끝나면 이렇게 단원 마무리와 단원평가 1회, 2회와 서술형 논술형 평가를 풉니다.
이렇게 풀고 나면 그 단원에 대한 것은 모두 알게 되겠죠??
하.지.만. 오투에는 시험대비 교재가 부록으로 들어있죠!!
이걸 풀고 나면 완벽하게 마스터가 됩니다!!

이걸보니 풀어보고 싶은 마음이!!!
시험대비 교재에는 단원평가 대비와 중간. 기말평가 대비에 대해 나와있는데요...
한번 사진으로 볼까요??

위에서부터 단원 한눈에 정리하기, 핵심테스트 A와 B, 단원평가 1회와 2회, 서술형 논술형 평가입니다~

그리고 뒤에 있는 실전 단원평가 1회와 2회도 잊지않고 풀기!!

저도 있는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봤네요...ㅎㅎ

꼭 나오는 서술형 논술형 평가도 도움이 많이 될거같아요.

또한 중간평가와 기말평가 문제가 있으니 꼭 참고 하세요!!
본교재로 쉽게 이해하고 열심히 풀었으니 이건 쉽게 풀 수 있겠죠??
그.런.데. 본교재와 시험대비 교재에서 만약 틀렸다면...??
이럴땐, 자세한 정답과 해설이 있죠~ㅎㅎ

음... 표지는 이렇게 생겼는데 안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한번 봐볼까요...??

위에는 진도 교재의 정답과 해설이고, 아래는 시험대비 교재의 정답과 해설입니다!
이렇게 답과 자세하고 이해하기 쉬운 해설을 보면 틀리거나 어려워했던 문제도 쉽게쉽게 풀 수 있겠죠

문제 하나하나의 설명이 Stage1만 제외하고는 모든 문제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오투로 공부해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과학은 오투가 최고!!

<이 리뷰는 비상에서 책을 받아서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