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unes.apple.com/kr/app/dol-peulrei-gaeguriwangja/id502430782?mt=8

돌플레이- 개구리왕자

아이폰 아이패드용 인터랙션북 인형극 동화어플을 소개합니다.

영문 한글 모두 전문 성우분들이 들려주시고요.

오토와 터치플레이로 설정 할수 있습니다.

터치로 설정하시고 플레이시에 아이들이 개구리나 공주외 사물들을 만지면

효과음과 함께 움직이고 반응해요.



녹음이 되네요.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면 자막이 나와요.

자막대로 읽어서 녹음하여 바로 들어 보시고 맘에 드시면 다음 장면을 또 녹음하시면 되요..

부모님이나 아이들이 집적 자신의 동화책을 만들 수 있네요.. 이 부분이 이 동화어플의 하이라이트 같네요.

저도 해보니 완전 웃기고 재밌네요.



원하는 씬을 골라서 녹음을 하실 수도 있네요.



녹음하기전 사용법이에요.



첫 장면, ㅎㅎ 공주가 귀엽네요..



공주랑 개구리 그리고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져 있네요..


정성들여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나네요.

가격- 1.99 달러

유료인데 전혀 아깝지 않네요.

다음 권도 기대되는 어플입니다.

게임에 푹 빠져있는 아이들에게 게임보다 더 재미난것을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될꺼 같습니다.

돌플레이 - 개구리왕자

추천해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