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사랑하는 100가지 이유 Ver 3 (Woman) - 여자가 써서 남자에게 주는 책 내가 너를 사랑하는 100가지 이유
현지선 지음, 임희 그림 / 인디고(글담) / 2011년 8월
평점 :
절판


내가 너를 사랑하는 100가지 이유라는 책을 보는 순간

사랑하는 내 남편에게 아름다운 사연들을 담아 주고 싶었습니다.

좋은 생각에서 진행하는 나만의 책을 만들어서 선물하고 싶어서

시작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쉽지만은 안았어요.

시작은 기분좋게 했는데..., 아직 몇 장 밖에는 쓰지 못했답니다.

그것도 몇 년 전이랍니다.....ㅠ.ㅠ



그런데 이 책에는 페이지 마다 예쁘게 꾸며져 있고,

좋은 글귀들이 적혀 있어서 좀 더 쉽게 꼭 멋지게 꾸며서 줄 수 있을꺼 같아요.



멋진 사랑 고백을 담아서 이번 10월 4일 결혼기념일 선물로 주려고 합니다.

01

내가 사랑하는 남편의 표정중에

남편의 다리를 베고 누웠있는 저를 지그시 바라보는 눈빛이 넘 좋습니다.



모둔 부부가 다 그렇듯~

아주 가끔은 남편이 미울 때도 있지만, 아주 가끔...,ㅎㅎ

울 신랑은 항상 한결같은 사람입니다.

가난한 처가집에도 잘하고, 아이들에게도 가정적인 따뜻한 남편입니다.



예전엔 항상 무언가를 만들어서 선물을 하고 했었는데,

아이들을 키우고, 아이들이 자라면서는 아이들을 챙기다 보니,

돈으로 물건을 사서 주게 되어버렸네요.

그런데 이번 기념일에는 좋은 선물을 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그것도 세상에서 한 권 밖에 없는 나만의 책, 아니 우리의 사랑이야기 입니다.



좋은 사람에게 사랑고백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