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로직 인간의 매직
니시자와 야스히코 지음, 김은모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4년 2월
평점 :
절판


니시자와 야스히코 작가의 책은
<일곱 번 죽은 남자>와 <치아키의 해체 원인>에 이어 이게 3번 째.
<일곱 번 죽은 남자>를 읽고 처음 알게 된 작가인데 그 특이함에 놀랐었다. SF적인 미스터리라니 이 조합은 생각지도 못했었다.
이 책 역시 발상이 엄청나게 독창적이다. 결말에 도달해서 좀 많이 놀람. 이건 서술트릭하고도 뭔가 다른데... 복선들도 많이 있었으니 반칙이라고 뭐라 할수도 없고...ㅋㅋㅋ
이게 가능한가... 막 이런 생각이...ㅋㅋㅋ 사실 소설의 설정을 가능하냐 안하냐 따져봐야 의미 없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괜히 그런 생각을 하게 된다.
무튼 놀랍기도 하고 새롭기도 하고 흥미롭고 재밌는 책이었다. 이 작가 스타일이 나쁘지 않다. 3권 읽어서 3권 모두 만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