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도연대 6 - 탐정의 의혹
교고쿠 나츠히코 지음, 시미즈 아키 그림, 강동욱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1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훌쩍훌쩍 몸을 피해,
부드럽게 뛰어올라,
먹이를 빼앗는 야옹이가 있으니,
괴도 네코마네키가 바로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ㅌ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기자나ㅠㅠ
야옹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아 완전 대박이야.

안되겠다...
만화책 접고
이거 원작 소설 읽어야지.

아 제발 백기도연대 시리즈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백귀야행 시리즈도 계속 코믹스화 되길...ㅠㅠ
제발...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