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도연대 3 - 탐정의 분개
교고쿠 나츠히코 지음, 시미즈 아키 그림, 강동욱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세키구치도 등장!!!
근데 ‘에노키즈 씨의 하인 중에 하인. 불운의 소설가 세키구치 타츠미‘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제서야 알게 되고 깜짝 놀란건데
이 시리즈 겉표지와 속표지가 다르자나.
것도 완전 다른게 아니라 배경은 같은데 인물이 달라져서... 멋짐이란 게 폭발한 에노키즈 표지를 열어봤다가 진심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만화가 완전 센쑤쟁이~!!!!!
뭐야 다른 교고쿠도 시리즈들도 다 비교해 봐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