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도연대 1 - 장미십자 탐정의 우울
교고쿠 나츠히코 지음, 시미즈 아키 그림, 강동욱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셜록도 어마어마한 괴짜 탐정이지만
그에 못지 않은....아니 어쩌면 그 이상일지도 모르는 탐정이 또 하나 있지....ㅋㅋㅋㅋ
에노키즈~♥♥♥♥♥

아 진짜 사건 자체는 엄청 우울하고 짜증나는데 그걸 이렇게 풀어나가다니.
정말 에노키즈의 늪에 빠져버리면 답이 없다.

아무리 만화라지만 입 벌리고 자는 남자가 저렇게 멋있어서야....고맙지....ㅋㅋㅋㅋㅋ

험악한 인상의 교고쿠도와의 환상적인 호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