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어드벤처 : 신비로운 생명체를 쫓는 지구 대탐험 미스터리 어드벤처
카트린 몰리카 지음, 모드 리에나르 외 그림, 전혜영 옮김 / 스푼북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읽는 시간 30분을 정해놓고 읽지만 이책 같은 경우 모험 이야기이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읽어내려가다보니 30분이상을 스스로 읽더라구요.

이번 이야기는 바닷속 탐험가 이야기로 위고, 미아 그리고 페플룸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안내에 따라 페이지 이동하면서 순조롭게 모험을 이어 나가는거라 정확하게 해야 문제를 풀어나갈수 있어요.

위고와 미아는 존스 교수 유명한 탐험가로 푸터 편지를 받으면서 미스터리 지역을 탐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페리쿨룸 괴짝엧담긴 4개의 소라 껍데기를 고르면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다양한 바닷속 동물들이 나와 더욱 신비로운거 같아요.

하늘색 소라껍데비를 선택하면서 22쪽으로 지중해로 거 실라스를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22쪽에서는 실라스와 함께 홍합이 담긴 양동이 세개의 무게를 저울을 통해 비교해보고 위고 미아를 따라 이동해 보았습니다.
페플룸이 가장 좋아하는 바다생물은 ?
그리고 페풀룸은 미아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늘 듣고 그사이 위고는 덩굴꽃을 찾았는데요 꽃의 모양과 색깔을 잘메모래두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
쥐가오리 개수를 알아보고 덩굴꽃의 모양을 종이에 옮겨 그려봅니다.

상어는 공구모양 에 따라 이름 짓는데요 문제를 풀고 배다리 가장자리 덩굴꽃 모양과 색깔도 기억해 봅니다.

호아니는 태평양 한가운데 있는 섬들을 위고, 미아, 페플룸에게 구경 시겨줄수 있어 기뻣고 섬들은 아름 다웠지만 안타깝게도 변덕스러운 날히 영향을 밪인이상 현사이 일어나게됩니다,

페플룸을 따라 탐색을 이어가는데요
이제 태평양 섬 어해을 마치고 존스 교수가 어디에 있는지 힌트를 얻어 알아볼것입니다.

아이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빠져들어 모험을 끝까지 이어가더라구요.
  이게 이책의 큰장점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