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세트 - 전4권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최인자 옮김 / 문학수첩 / 2007년 12월
평점 :
절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사실 처음에 발간되었을 때  

지금까지의 그 기다림과 결말의 궁금함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하는  

궁금증에 속독을 발휘하여 책을 정말 말 그대로 훝어 읽어버렸다 

그리고 결말에 난 당황, 황당, 지금까지 읽었던 해리포터에 대한 실망감... 

이루 말 할 수 없을 정도였다  

그 뒤로 해리포터에는 손도 대지 않았다 ( 해리포터 전 권 컬랙션을 소지하고있다..) 

내가 몇 년 동안 해리포터를 보았는데 어떻게 결말을 이렇게 낼 수 있냐고   

실망하고는 읽지 않았었다  

그러다 한 두 달 지나서 다시 7편을 읽게 되었다 

그리고 다시 나는 해리포터에 빠져들게 되었다 

정말 7편은 그 어떤 편 보다도 흡입력이 뛰어났다 

시험공부때도 꼭 제 시간에 잠들던 나인데 밤을 세워가며 4편을 다 읽었다 

읽으면서 작가의 대단성을 다시금 깨달았다 

1편부터 지금까지 있었던 복선들이 드러나며 나는 흥분감을 감출 수 없었다 

앞 편에서 그냥 읽고 넘겼던 부분들도 복선으로 드러나는데....그 떄의 흥분감이란 

정말 책을 읽는 사람으로서 아직 느끼지 못한 사람들에게 안됬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요즘 책을 읽으며 너무 비슷비슷한 내용들에 어느세 지쳐있었었는데  

정말 다시한번 책을 읽으며 너무나 기분 좋았다  

이래서 책을 두번, 세번..계속 읽어보라고 하는 거구나...하고 새삼 느끼고 ... 

해리포터 앞 편부터 읽어본 사람들이라면, 그리고 혹시 처음의 나처럼 결말에 치중해서  

실망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다시 읽어보라고 난 권유하고 싶다  

사실, 7편은 두 번을 읽고 구매하고 다시 읽고... 세,네번 넘게 읽은 것 같다  

혹자는 무슨 판타지를 그렇게 읽냐고 말 할 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에게 해리포터는 그냥 보통의 판타지물이 아니다  

책을 읽으면서 해리가 성장하는 만큼 나도 같이 성장했고,  

처음에 읽을때는 무조건 수긍하고 옹호하던 내가 후에는 잘 못된건 비판도 하며  

나도 발전시켜나가게 한 그런 책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마지막 권이라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마지막까지 내용도 마음에 들고 

글의 구성도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을하며( 왠만하면 일권부터 읽어보길 바란다, 아니면  

내가 한 말을 잘 모를 수도 있다....뭐, 7권을 읽는데 1권 안 읽으신 분이 있겠느냐만...;)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추천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