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 페이퍼 크래프트 - 컬러링 + 종이오리기 + 만들기 무한도전 놀이터
큰그림 편집부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방학때만 되면 길고 긴 방학을 조금이라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것들을 찾게 된다. 사실 알차게..까진 원하지도 않는다. 그저 혈기왕성한 두 아들들을 잠시라도 엉덩이 붙이고 앉아 있게 해 줄 무언가가 필요한것이다.



지긋지긋한 코로나덕에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 종이접기, 색칠공부, 스티커붙이기 등등 많이 책들을 가지고 나름 재밌는 시간들을 보내봤지만 이젠 뭔가 새로운것이 필요했다.

아이들도 어느정도 컸으니 예전에 하던 것들보단 그래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필요도 있었다.

그래서 이번엔 바로 이 책 <직업체험 페이퍼 크래프트>를 선택하게 되었다.

이 책 한권으로 컬러링, 종이 오리기, 만들기를 할 수 있고 또 다양한 직업들에 대해 알아 볼 수 있을듯해서 유익한 책이 될 것 같았다.

친정에 있는동안 만들기를 해서 색칠도구 재료가 적어서 좀 아쉬웠는데 유아용 색연필이 아닌 연필처럼 생긴 색연필이나 마카펜을 이용하면 더 예쁘게 칠할 수 있을것같았다.

8살 10살인 엉덩이 가벼운 아들들의 색칠은..음..사실 예쁘다고 말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자리를 뜨지 않고 완성한것만으로도 일단은 성공적이라 느꼈다.

그리고 큰아이는 하나 완성하자마자 하나 더 만들고 싶다 했으니 이 책을 준비한 엄마로써 좀 뿌듯하기도 했다.





얇은 선도 잘 색칠 할 수 있는 도구들이 있고 좀 꼼꼼한 아이들이라면 훨씬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싶었다.

그리고 큰 사이즈의 도안들은 아이들도 자르기 쉬웠지만 소도구들의 가위질은 조금 도와줘야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마주앉아 함께 색칠하고 자르고 붙이며 도안을 완성하고나니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책 속엔 6가지의 직업들이 나오는데 이 직업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직업들로 또 책이 나오면 좋겠단 생각을 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