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반려동물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34만 유튜버 정브르님의 새로운 책이 나왔어요!

우리집 초등 아이도 구독자 중 한 명이에요! ㅎㅎㅎ

학교 친구들도 다들 유튜브 챙겨본다고 주말이면 할 일 다 끝내고 항상 찾아보는 정브르 채널!

아이들끼리 학교에 정브르님의 책을 들고가서 아침 독서 시간에 바꿔서 읽기도 하더라고요. ^^

집에 있는 정브르님의 일기 시리즈를 마르고 닳도록 보는 아이!

이번에는 <정브르의 반려동물 일기>를 만나봤어요!


맹독생물, 희귀동물, 아마존 일기 등 정브르님의 책에는 독특한 생물들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반려동물 일기가 나와서 너무 궁금했어요!

책에는 대표적인 우리의 반려동물인 강아지 부터 수달, 닭, 까치 등 독특한 반려동물들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

유튜브 영상을 책으로 엮은거라 정브르님의 영상을 잘 챙겨봤던 아이들은 더 즐겁게 책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냥 책의 사진으로 동물들을 보기만 하는게 아니라 책에 사진과 함께 나와있는 브린이들을 위한 상식들을 보며 새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답니다!

오리발가락 사이에 이어주는 물갈퀴가 있어서 수영할 때 더 유리하고, 우리가 사용하는 오리발이 오리의 물갈퀴를 닮았다고 오리발이라고 부른다는 상식! ^^

아이들에게는 너무 재밌는 이야기죠!

책을 보고 나서 수영장에서 물갈퀴를 만나면 너무 반가울 것 같아요. ㅎㅎ





정브르의 생물탐구 코너!

새로운 생물을 짧은 글로 소개해주고, QR코드를 이용해 유튜브 영상까지 챙겨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책을 보다보면 정브르 채널에서 봤던 영상 찾아달라고 할 때가 있을텐데요.

그럴 때는 걱정없이 QR코드로 연결해주세요! ㅎㅎ

몇 번 그렇게 해줬더니 정브르 책 볼 때는 아이가 알아서 탭을 챙겨놓고 QR코드 찍어가면서 보더라구요 ㅎㅎ

실제로 생물들을 만나보기 힘들 때가 많은데 영상으로 보고, 정브르님에게 설명 들으면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