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오는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패턴영어편 - 영어 회화에 꼭 필요한 패턴과 표현을 한 권으로 정리!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어션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목표로 영어공부 하기 정하신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ㅎㅎ

저도 올해 영어공부하기를 목표로 잡았어요.

학창시절 10년 가까이 영어 공부를 했지만 영어는 왜이리 어려운지요 ㅠㅠ

외국인 만나면 말걸까봐 도망가기 바쁘고....

아이에게 영어로 말걸어 주고 싶은데 입이 떨어지지 않아요 ㅠㅠ


영어 공부 하기로 목표하고 <어션영어 진짜 기초영어-패턴영어편>

저처럼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데 엄두가 안 나는 분들에게 좋은 책이에요!

학교에서 시험치는 학생이던 때도 아닌 지금의 저에게 솔직히 문법 공부가 크게 소용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

언젠가는 문법 공부도 필요하겠지만 저는 입이 트였으면 하는 소망이 있는데 이 책이 딱이에요!






목차대로 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오는 동사 / 형용사 패턴들이 나와있어요.

패턴들을 공부하고 나면 실전 활용 훈련까지 한 번에!!!


책 내용을 다 공개할 수 없어서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Don't forrget to 동사원형!

[돈(트) 풜(r)겥 투 ~]

동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영알못인 저 같은 분들을 위해 한글 발음으로도 써져있어요!!

요즘 아이들은 제가 배우던 때와 달라서 발음기호를 안 배운다고 하던데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패턴영어편>에서도 쉽게 배울 수 있어요. :-)



패턴 영어를 한문장 배우고 나면 대표 문장을 통해 연습해볼 수 있어요!

Don't forget to take out the garbage!

쓰레기 (내다) 버리는 거 잊지 마세요!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턴영어들이 가득해서 공부하고 나면 실생활에서 연습하기 좋아요!


동사 / 형용사 패턴에 대해 배우고 나서 실전활용훈련을 통해 머릿 속에 쏙쏙 들어가게 입력!!!

처음엔 펼쳐놓고 입에 붙도록 연습하다가 나중에는 옆장을 가려놓고 바로바로 입에서 나오도록 연습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어렵지 않은 내용이라 초등학생 이상인 아이가 있으면 함께 공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유튜브 강의와 MP3도 무료로 제공해주시니 혼자 독학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소식이죠?!

책 속에 QR코드를 통해 더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어요. ^^

공부하기 번거로우면 그 핑계로 미루게 될텐데 절대 미룰 수 없도록 핸드폰 하나로 다 해결가능!! ㅎㅎㅎ

2024년 새해가 밝았는데 우리 영어공부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