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뽀짝 소품 만들기 : 몰랑 마이룸 내 손으로 몰랑 시리즈 2
윤혜지(하얀오리)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랑뽀짝 소품 만들기

몰랑 마이룸

서울문화사








책 이름부터 귀염뽀짝한 <몰랑 마이룸>❤️

만들기 너무너무 좋아하는 7살 아이와 함께 만들어 봤어요!




미니룸 부터 펫하우스, 파티룸까지 내 손으로 만들어서 꾸밀 수 있답니다 ㅎㅎ

아이들을 위해 나온 책이지만 제가 더 재밌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





미리 준비물을 챙겨볼까요?

가위, 품, 칼, 자, 투명 테이프, 양면 테이프, 스테이플러, 펜, 색연필 등등이 필요해요!




아이와 맨 처음 함께 만들어 보기로 한건 소파와 쿠션이에요!

만드는 방법이 나와 있어서 도안을 오리고 붙이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

풀칠을 해야하는 부분들도 다 표시 되어져 있어서 아이가 오리고 풀칠하는데까지 큰 어려움이 없었어요!

먼저 아이에게 가위질을 하도록 하고 그 다음 구석구석 부족한 부분은 제가 가위질을 다시 해줬어요 ㅎㅎ




내복만 입고 나름대로 집중해서 꼼꼼하게 잘라보는 모습이예요 ㅎㅎㅎ

소근육 발달한 더 어린 친구들과도 만들기 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즘 코로나 재확산으로 또 집콕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아이와 즐겁게 만들기 했답니다 ㅎㅎㅎ




짜잔!!! 아이와 재밌게 만들어본 소파예요.

여기에 함께 들어있는 쿠션과 슬리퍼, 몰랑이까지 오려서 소파에 앉혀 주면 완성!




몰랑이와 쿠션은 오리기 힘들어해서 제가 손을 봐줬어요!

슬리퍼는 저대로 두자길래 아이가 오린대로 놔둬봤어요ㅎㅎ

신발이라고 바닥에 두는 센스 :-)

이렇게 여러가지 가구들을 아이와 즐겁게 만들어서 몰랑이의 집을 꾸며 주면 된답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와의 전쟁 ㅠㅠ

집콕하며 귀염뽀짝 <몰랑 마이룸> 함께 만들어 봐요❤️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