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에 답해 주는 어린이 첫 과학책 : 동물이 진짜 궁금해! 왜?에 답해 주는 어린이 첫 과학책
카밀라 드 라 베도예르 지음, 폴린 리브스 그림, 한성희 옮김 / 서울문화사 / 2022년 10월
평점 :
품절


<동물이 진짜 궁금해!>

카밀라 드 라 베도예르

폴린 리브스

서울문화사

왜? 라고 묻이 않는 아이들은 없다고 전 단언할 수 있어요!

아이들은 호기심이 넘쳐나서 왜? 라는 말을 하지 않으면 참을 수 없나봐요 ㅎㅎㅎ

저희집 7살 아이도 늘 왜? 라는 질문을 입에 달고 산답니다 ㅎㅎㅎ

이런 아이의 질문에 질려버린 부모님들 계신가요???

그런 부모님들께 아이와 함께 꼭 읽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이 있어요!

바로 책 제목부터, 왜?에 답해주는 어린이 첫 과학책인 <동물이 진짜 궁금해!> 입니다 :-)




동물이 뭐예요?

아이들이 이렇게 밑도 끝도 없는 질문 자주 하지 않나요?

저희 집 아이만 그런가요....

그럴 때엔 어떻게 설명할까 말문이 막히곤 했었는데 이 책에서는 친절하게 설명해주네요 ㅎㅎㅎ





아이들과 동물 관련 책 좀 봤다 하시는 분들은 악어가 돌을 먹는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똥에 관한 이야기도 나온답니다!

똥 이야기만 나왔다 하면 아이는 꺄르르 아직도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왜?에 맞설만한 엉뚱한 질문들!

상어와 악어 중 누구와 친해지고 싶나요?

책에 나온 답을 보기 전에 아이와 함께 신나게 이야기해볼 수 있겠어요 ㅎㅎ

저희 아이는 오우 노우!!!! 하더니 둘 다 싫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책에 누구랑도 친해지지 않는 게 가장 좋다고 나와있으니 당연하지!! 하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책을 다 읽고 나서는 간단한 퀴즈를 풀어볼 수 있어요.

이런 깨알 학습(?)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역시나 호기심 많은 아이는 책을 열심히 보더니 아빠에게 퀴즈 내기 바쁘더라구요 ㅎㅎ

호기심 넘치는 우리 아이들에게 <동물이 진짜 궁금해!> 선물해 주세요 :-)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