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1학년 그림책의 즐거움
이지현 지음, 나인완 그림 / 다림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집엔 내년 초등 입학을 앞두고 있는 예비 초등생, 7살 아이가 있어요!

첫 아이인데다가 주변에 또래 아이를 가진 친구들이 없어서 정보라고는 1도 없는 상태...

입학이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더 걱정 투성이였답니다.

저와 같은 예비 초등생 아이를 둔 부모님, 또 예비 초등학생인 아이까지! 함께 읽어 보면 좋을 책을 소개 해드릴게요!

바로 무사히 1학년을 보내기 위한 모든것을 담은 <무사히 1학년> 이예요 :-)







책을 펼치면 처음 나오는작가의 말.

아이에게, 학부모님께 나눠서 편지형식으로 써주셨더라구요. 예비 학부모인 저는 울컥 했습니다 ^_ㅠ





학교가 나한테 초대장을 보냈어요!

학교에서 온 초대장이라니 너무 귀여워요 ㅎㅎ

아이들이 궁금해할만한 질문들을 쏟아내고 있는 주인공!

저도 다 궁금했던 내용들이라 반갑더라구요 ㅎㅎ






월별로 정리되어져 있어요.

3월엔 학교가 낯선 아이들을 위해 가기 싫어요! 엄마랑 같이 가면 안되요? 하는 질문으로 시작하죠 ㅎㅎ

4월엔 쟤 똥쌌어요!

배변 후에 뒷처리 하는 걸 알려줘야한다고 생각안해봤던 저는 깜짝 놀랐답니다 ^^;

부랴부랴 요즘 교육 중인데 아직도 미숙해서 부지런히 연습 시켜야겠다 싶어요 ㅎㅎㅎ...

책의 마지막엔 입학 미션 리스트, 상장, 미리보는 학사일정까지 정보가 가득 담겨 있어요!


이렇게 1학년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가득 담아낸 책이라 아이도 엄마도 즐겁게 읽어 볼 수 있었어요 :-)

아이가 입학을 앞두고 있다면요?

<무사히 1학년>을 아이와 함께 즐겁게 읽어보고 준비해봐요! :-)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