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탕 어디 갔어? 스콜라 창작 그림책 39
김릴리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사탕 어디갔어?>


하늘에서

사탕 하나가 떨어졌어.

 

 


친구들이 노는 동안

바위 아래 사탕을 숨겼어.

 

 


그런데...

사탕이 사라졌지 뭐야?

내사탕 어디갔어?

 

 


바위 주위로 발자국이

잔뜩 남아 있었어.

 

 


내 사탕 네가 먹었지?

아니야, 난 딱 한 번 핥았을 뿐이야.

 

 

 

 

토끼도 족제비도 도마뱀까지 모두 곰의 사탕을 먹지 않았다고 해요!

딱 한 번씩 핥았을 뿐이라고요.

그럼 도대체 누가 곰의 사탕을 훔쳐간거죠?

 

 

 

 

 

그림체 부터 너무 귀여운 곰의 행방불명된 사탕 이야기 재밌게 보셨나요? :-)

익살스러운 곰의 모습에 아이와 저는 너무 즐겁게 책을 읽었답니다 ㅎㅎㅎ

곰은 사탕을 훔쳐간 범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

아이와 책을 읽다가 멈추고, 누가 범인일 것 같은지 서로 내기도 했어요 ㅎㅎ

아이는 혀가 퉁퉁 부운 도마뱀이 범인일 것 같다고 하고, 전 제일 처음 사탕을 발견한 토끼가 범인일 것 같다고 했었는데요!

과연 진짜 범인은 누구였을까요? ㅎㅎㅎ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범인의 정체! 너무 궁금하시죠?

책이 끝날 때까지 절대 눈을 떼면 안된답니다 ㅎㅎ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