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파티 제제의 그림책
휴 루이스-존스 지음, 벤 샌더스 그림, 김경희 옮김 / 제제의숲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생일파티>

휴 루이즈 존스 글

벤 샌더스 그림

김경희 옮김

제제의숲






오늘은 잔소리 할머니의 생일이예요.

사과 마을 친구들 모두 파티에 초대 받았어요.

심술쟁이 사과도 파티를 좋아해요! 특히...

엉망진창이 될 때가 최고지!





심술쟁이 사과는 잔소리 할머니의 생일 파티를 엉망으로 만들고 말았어요!


과연 파티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렇게 엉망진창인 채로 끝이 나버렸을까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심술쟁이로 변해버렸을 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반응 하시나요?

저는 보통 무서운 엄마로 변신해서 아이에게 주의를 주곤한답니다.

저처럼 아이들에게 버럭 화를 내시는 분들 많으시죠? ^_ㅠ

그러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버럭하고나서 후회하는 부족한 엄마입니다 ㅠㅠ

이번에도 잠자리에서 아이와 함께 책을 읽어봤어요.

책의 주인공인 심술쟁이 사과 같은 친구가 있으면 어떨 것 같아? 하고 물어보니 너무 싫을 것 같다고 대답하는 아이.

그래서 한참 공공장소에서 하지 말아야할 일들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보았어요.

누가 널 싫어할까봐서 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너의 안전을 위한 행동이라고 알려주고, 모두가 지켜야할 약속들이라고 했더니 자신을 약속 잘지키는 착한 어린이라고 하는 7살 형아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쭉 믿어 봐도 되겠죠?

백마디 말보다 큰 그림책의 힘!

아이들과 함께 <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생일파티> 그림 책 읽어보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