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였네 끼였어 - 제29회 눈높이아동문학상 그림책 대상 수상작
박보라 지음 / 오늘책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끼였네 끼였어>

글.그림 박보라

오늘책









집에 홀로 남겨진 고양이.

고양이는 집에서 쓸쓸히 지낼 것 같지만,

자신만의 계획으로 바빴어요.




몸을 풀며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점프 연습!





그러다가 그만 실수로 소파에 끼이게 되었어요.

고양이는 소파에서 빠져 나가려고 몸부림쳤지만 그럴수록 소파 사이에 점점 깊숙이 끼였어요.

아무도 없는 집 안에서 소파에 낀 고양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무도 없는 집에서 쓸쓸하게 주인을 기다릴 거라는 저의 예상을 완벽하게 빗나간 그림책이에요 ㅎㅎ

아무도 없는 집에서 '심심하게'가 아니라 '신나게' 하루를 보내는 고양이!

그런데 평소처럼 즐겁게 보내던 중 실수로 소파에 끼이게 되다니 ㅎㅎ

아이들의 웃음벨을 울리기에 충분하죠? ㅎㅎ

저희 아이도 잠자리에서 같이 책을 읽어보고는 너무 웃기다고 깔깔 신이 났었답니다 ㅎㅎ

엄마의 리얼한 연기가 더해진다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소파에 끼인 고양이의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끼였네 끼였어>를 꼭 함께 읽어보시길 바래요!!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