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2 -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2
톰 앵글버거 지음, 김영선 옮김, 엘리자베타 다미 원작 / 사파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 2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

원작 엘리자베타 다미

그림 톰 앵글버거

사파리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 2.오싹스성 끈적끈적 미스터리 사건> 은 주인공인 제로니모가 수상쩍은 택배 상자를 받으면서 시작된답니다. 

제로니모는 관처럼 생긴 상자에서 무려 수십 개의 상자를 끊임없이 꺼낸 끝에 맨 마지막 상자에 들어 있는 '오싹스성 미스터리 저녁 식사 초대장'을 발견해요. 

제로니모는 장소도 모임도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테아와 트랩의 등쌀에 못 이겨 어쩔 수 없이 오싹스성으로 가게 되요. 






예상대로 오싹스성에는 제로니모가 끔찍해할 만한 것들로 가득했어요! 

온통 끈적끈적한 점액이랑 거미줄에다, 무시무시하고도 소름 끼치는 온갖 괴물과 동물 그리고 기괴한 장식 들까지 말이에요. 이번 '미스터리 저녁 식사'에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생쥐는 오싸기와 함께 트란쥐바니아로 여행을 떠나게 되요!






미스터리한 사건은 스컹크 방귀 같은 냄새가 나거나 벌레처럼 꼬물꼬물 움직이는 저녁 식사를 하면서 진행된답니다. 

모든 음식과 장소에 단서들이 숨겨 있어서 줄곧 집중해야 해요. 






책을 읽으면서 제로니모와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을 재밌게 풀어나가보아요! ㅎㅎ

제로니모 시리즈를 읽으면서 눈에 띄는 것들은 제로니모가 감탄사(?)를 뱉을 때 마다 치즈에 빗대어 이야기를 하는거예요.

처음 듣는 치즈들도 많은데 어떤 치즈인지 설명이 간단하게 달려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매운 치즈가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

생쥐와 치즈는 왠지 뗄수가 없는 느낌이죠?

새로운 지식도 배우게 되어 유익한 그래픽 노블입니다! ㅎㅎㅎ




<해당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