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첫 영어 : 알파벳 ABC 7살 첫 영어
징검다리 교육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빠 시리즈

7살 첫 영어 알파벳 ABC

이지스에듀





국민 알파벳송 '고깔모자송'을 아시나요?

저는 아이가 유치원에서 배워와서 집에서 부르는 걸 듣고 처음 알았는데, 유치원에서 많이들 배우나 보더라구요 ㅎㅎ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바빠시리즈에서 이 신나는 '고깔모자송' 멜로디로 배우는 알파벳 교재가 나왔더라구요!





테이블에 놓인 교재를 보자마자 책에 나와 있는 QR 코드가 있다며 제 핸드폰으로 QR 코드를 열심히 찍어보기 시작했어요 :-)

몇 번 QR 코드 찍는 걸 보여줬더니 책에 나오면 바로 알더라구요 ㅎㅎ

옆에서 제가 들어도 신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에게는 QR 코드를 찍어서 영상 보는 것도 재미인 것 같아요ㅎㅎ




제일 먼저 나오는건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예요

그림과 알파벳이 함께 나와서 처음 알파벳을 배우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교재인것 같아요!

'고깔모자송'이 대문자, 소문자송이 따로 있더라구요.






알파벳송을 신나게 듣고나서 책을 펼쳐보니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를 써보고 해당 알파벳이 몇 개인지 찾아보기도 해요.


알파벳 쓰고, 여러가지 추가 활동도 나온답니다.

그림에서 알파벳 모양 찾기, 색칠해서 그림 찾기 등 여러가지 활동이 있답니다.





알파벳 뿐만 아니라 단어들도 나와서 자연스레 익힐 수 있답니다 :-)

앞에서는 그림으로 나왔는데 단어 써보며 익힐 때에는 실제 사진으로 나와서 더 좋더라구요!



알파벳을 배우다가 중간에 복습하는 부분도 있어요.

대문자와 소문자를 이어보고, 써보는 활동을 하면서 계속 알파벳을 익혀요.

우리 아이 처음 알파벳 배우는 교재!

이지스에듀 <7살 첫영어 알파벳ABC>로 시작해보세요!





<해당 도서를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