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특똥대 책가방 속 그림책
엘리프 요낫 토가이 지음, 감제 세레트 그림, 서희준 옮김 / 계수나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의 똥 선발대회!

그 우승자는?

<지구특똥대>

엘리프 요낫 토가이 글 ㅣ 감제 세레트 그림 ㅣ 서희준 옮김 ㅣ 계수나무

 

 

 

 

 

유아들의 영원한 웃음 치트키! 똥!

다들 공감 하시죠? :-)

저희집 7살도 똥, 방구라면 아주 자지러진답니다 ㅋㅋㅋ

어쩌다 책에 한글자만 나와도 웃음이 터지는데 <지구특똥대>는 아예 똥을 주제로 만든 책!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지구특똥대>를 만나볼게요!

어린이 만화에 늘 등장하는 박사님이 <지구특똥대>에서도 등장해요ㅋㅋ

바로 똥구리 박사님!

오늘 열리는 '최고의 똥 선발대회' 심사위원이랍니다.

아이에게 책 읽어주는데 "코를 막고 출발하시죠!" 했더니 얼른 손으로 코를 막는 모습이예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책읽어 주다가 한참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

코를 막고 출발 했지만 처음 만난 라마의 똥에서는 냄새가 안난대요!

라마 똥과 석회암으로 만든 필터를 강에 놓아 강을 정화시키기도 한대요.

 

 

 

 

 

다음으로 만난 사슴의 똥에서는 오히려 좋은 냄새가 난다고해요!

똥을 태우면 향기로운 신선한 숲의 기운을 느낄 수 있대요.

저도 너무 신기했는데 준또는 사슴똥 주으러 가자고 난리 ㅋㅋㅋㅋ 똥에서 나는 숲의 향기가 궁금한가봐요 ㅋㅋㅋㅋ

다음으로 만나 볼 똥은 낙타의 똥!

낙타 똥을 모아서 햇볕에 말리면 연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건 예전에 TV에서 본 적이 있었는데 다시봐도 신기해요 ㅎㅎ 똥이 연료가 되다니!

이렇게 많은 후보들 중 3가지의 응가만 소개해봤는데요.

이 중 누구의 똥이 최고의 똥인지는 똥구리 박사님께서 선택해주신대요!

과연 자랑스러운 최고의 똥상을 받게 될 동물은 누구일까요?!!!

<지구특똥대>는 똥구리 박사와 함께 동물들의 똥이 자연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배울 수 있어요. :-)

똥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해서 자연스레 자연과학 지식까지 습득할 수 있게 해주는 재밌는 과학책!

<지구특똥대>.

최고의 똥상을 받게 될 동물에 대해 이야기 해보며 아이들과 함게 즐겨봐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