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의 열렬한 사랑을 받던 정브르님이 책을 낸 줄 몰랐는데 동물일기, 곤충일기 최근에 출간된 <파충류일기> 까지 다양하게 시리즈로 나와있더라구요 (*´꒳`*)

저는 이번에 <정브르의 파충류일기>를 받아보았어요.





첫 번째로 소개해주는 파충류 친구는 벽타기 선수, 게코!

실제 사진으로 나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게코도마뱀이라는 말은 들어봤는데 게코가 도마뱀의 종류인 줄로만 알았어요.

그런데 이라고 하네요.

아이와 함께 책 보여 알게 된 새로운 사실! ㅎㅎ





아이들과 파충류를 사육하신다면 꼭 함께 챙겨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੭ ᵔ³ᵔ)੭







정브르의 파충류 탐구!

이렇게 

아이가 요즘 한창 QR 코드 찍는데 재미붙었는데 직접 찍어보면서 너무 좋아했어요! :-)




가장 커다란 파충류는 악어죠?

정브르님 책에서는 드워프 카이만이라고 엘리게이터과의 악어 중에서 가장 작은 종도 소개해줘요.

작아도 악어는 악어더라구요! 사납..!

악어는 주인을 몰라보는데 어릴 때부터 길들이면 주인을 아라보기도 한대요.

신기해요 ㅎㅎ



악어의 피부는 딱딱한 비늘로 덮여있어요. 두껍고 단단한 피부 때문에 체온이 한 번 올라가면 잘 내려가지 않죠. 그럴 때 뜨거워진 몸을 식히기 위해 입을 벌린대요. 그리고 악어는 이빨이 빠지면 다시 자란대요!




사랑스러운 우파루파💗

제가 우파루파 제일 처음 본게 준또가 제 뱃속에 있을 때였는데 준또가 7살이 되어 함께 책으로 다시 보게되네요ㅎㅎㅎㅎ

우파루파 처음 보고 진짜 신기했었는데 다시 봐도 너무 귀엽네요💗






아이들이 사랑하는 정브르님의 책.

<정브르의 파충류일기> 아이들에게 선물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