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두스, 네가 참 좋아 - 스페셜 에디션 핀두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
스벤 누르드크비스트 글.그림, 김경연 옮김 / 풀빛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년 동안이나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그림책 <핀두스의 특별한 이야기> 시리즈!

혹시 알고 계신가요?

저는 유투버 새벽달님의 영상을 통해 알게되었는데요.

궁금해서 후기를 찾다 보니 아이들도 엄마들도 좋아하는 잔잔하고 사랑스러운 내용의 이야기더라구요.




영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핀두스의 특별한 이야기> 시리즈가 특별판 <핀두스, 네가 참 좋아!>로 새롭게 출간되었어요!

<핀두스, 네가 참 좋아!>는 <핀두스의 특별한 이야기> 시리즈의 일부 이야기를 합본 형태로 새롭게 펴낸 책이라고 해요.

<핀두스, 네가 참 좋아!>는 '핀두스, 너 어디있니?', '핀두스의 새로운 놀이', '여우를 위한 불꽃놀이', '난 수탉이 필요없어!', '신나는 텐트치기' 이렇게 5가지의 이야기가 실려있어요.





핀두스를 만나기 전의 할아버지 모습.

정말 쓸쓸함이 그림에서 부터 묻어나죠?








그런데...

핀두스를 만나고 난 후의 할아버지 모습!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죠? ㅎㅎㅎ

익살스러운 핀두스의 모습에 저도 웃음이 절로 나더라구요!

아이는 핀두스가 할아버지를 파리채로 공격하고 있어! 하며 신났어요 ㅋㅋㅋㅋㅋ





이 사랑 스러운 그림책에는 귀여운 비밀이 또 숨어있답니다.

바로 '무클라' 라고 하는 작은 몬스터(?) 들이 구석 구석 숨어있어요.



제가 책 읽어 주는 내내 아이는 무클라 찾기 바빴어요 ㅎㅎ

따스함이 매력적인 삽화 속에 귀여운 몬스터라니..! 아이가 안좋아 할 수 없겠죠? ㅎㅎ




그리고 이야기가 하나씩 끝날 때마다 이렇게 독후활동으로 연계되면 좋을 내용이 나와요!

이 팬케이크를 보고 저도 아이와 함께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ㅎㅎ

사랑스러운 고양이 핀두스와 페터슨 할아버지의 이야기 <핀두스, 네가 참좋아!> 소장 가치 10000% 입니다 :-)





풀빛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