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고 괌 (2019~2020년 최신정보) 저스트 고 Just go 해외편 15
오다나 지음 / 시공사 / 201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비행시간이 짧아서 임신기간중이나 어린 자녀들 데리고 가는 휴양지 괌..
아직 못 가보아서 나에게는 환상의 섬이다 ^^

책으로 미리 떠나보는 괌!

나에게는 비행기 숙소 알아보는 순간부터가 여행시작이다.

짧게는 하루만에도 계획해서 떠나보았지만
괌은 정말 잘 준비해서 출발해서 퐁당 빠져보고싶다~~


선택한 책은 시공사의 Just go 시리즈 -괌"


복잡하고 두꺼운 여행책은 오히려 효과가 떨어진다..
꼭 알고 가야할 다양한 정보를 담되 부담없는 사이즈가 딱 원하는 바이블이다.

그리고
1쇄한정 전 독자에게 15$상당의 슈퍼패스카드가 증정된다 !!

먼저 목차부터 확인해 보니

테마여행/교통정보/추천일정/지역여행/쇼핑정보/레스토랑소개/호텔과 리조트/ 여행준비편

전체 8개 파트가 아주 상세한 설명들이 멋진 사진들과 어우러져 있다.

지은이 오다나씨는 여러나라를 여행하며 글쓰는 여행작가로 활동 하시는 분이시고 현재 괌에 거주중이라고 하신다.
이책은 2019년 2월까지 수집된 내용.. 다시말하자면 최신 정보를 담은 책으로 여행 준비 하시는 분들께는 더없이 좋은 괌의 바이블이 될것 같다^^



괌 무식자 처음괌을 접하는 나도 이책을 통해 기본적인 여행시기를 결정해볼수 있고 전압,팁/긴급 연락처/에티튜드를 익히기엔 어렵지 않았다.

지금이라도 당장 비행기 표를 끊어야하나싶게 하는 화보같은 괌 비치 사진..

개인이 알아보기 힘든 각종 액티비티 연락처와 주의사항을 꼼꼼히 체크해볼수 있게 해두었다.


태교여행 가시는분들 꼭 참고할만한 쇼핑가이드부터 마트쇼핑물품고르는 팁까지 ~
이책 뭐냐... ㅋㅋ

나는 여행지에서 호텔을 주로 비중두는 편인데 다 가보지 않는이상 그 많은 호텔은 입소문으로 찾는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저스트고 괌편을 보니 시설비교표....가 있다!!!!

예약 시 매우 유용할것 같다.^^

입 출국시 여권 준비 및 수속까지 망라되어 있어서
짧은시간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여행 입문자들에게 딱 좋은 괌 가이드북임이 틀림없다.

괌 여행책으로 크게 칭찬하고 추천한다.






본 리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