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드워드 권의 에디스 카페
에드워드 권 지음 / 북하우스 / 2010년 7월
에드워드 권과 직원들의 모습. 요리사의 마음가짐과 자신의 생각을 사진과 함께 소개해준다. 한결같은 최고의 맛을 내기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그들이 있어 우리는 행복한 식사를 할수 있는지도. 책 크기가 굉장히 큰데, 안에 들어있는 사진도 한 면으로 시원하게 들어있고 글도 빽빽하지 않고 여백이 많아 시원한 인상을 준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빵이 많아서 좋았다. 기본적인 베이킹 기술부터 다양한 빵을 소개해주고 에드워드 권의 레시피가 있어서 집에서 해보면 좋을것 같다. 햄버거 빵은 가게에서 사기만 했는데 이제는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다. 그나저나 사진속 햄버거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군침이~! 아무것도 없는 햄버거 빵인데도 저렇게 맛있어 보이다니!
meat loaf, crispy bacon, iceberg lettuce, heirloom tomato jam
와규 미트로프와 바삭한 베이컨, 양상추 그리고 토마토 잼
고기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것 같은데 양상추와 베이컨까지 있어 한끼 식사로 든든할 것 같고, 저녁 모임에 내 놓으면 인기 있을것 같다.
beef steak & plum tomato buffalo mozzarella, cucumber, red onion, olive oil dressing, basil
토마토와 모차렐라, 오이와 적양파 샐러드와 바질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 만들기도 간편하고 재료도 구하기 쉬워서 좋다. 간단하게 요리방법이 표기되어 있고, 재료는 g 으로 표시된다. 그동안 눈대중으로 요리를 했었는데 이 기회에 계량스푼을 사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