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모질게 토익 RC 실전문제 - 고득점을 위한 마무리 실전문제집 모질게 토익 시리즈
김정훈.김현정 지음 / 21세기북스 / 2008년 11월
평점 :
품절


좋은 문제집이다.김정훈쌤의 허를 찌르는 문제형식이 곧 ETS의 노림수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다.쌩뚱맞게 출제의도를 벗어난 문제는 없었다.쉽게 말해 쪽박달의 문제들이 좀 비중이 높다고 할까? 어렵게 느끼는 건 어쩌다 출제되는 어휘들이나 문법사항인데 이참에 확실히 공부하고 넘어갈수가 있었다.고득점으로 가는길은 남들이 맞는건 다맞고 항상 틀리는 문제를 꼭 맞아줘야 하는것이다!특히 이번달 정기시험이 전체적으로는 쉽다고 느끼지만 알고보면 수두룩하게 틀리게 되는 알쏭달쏭한 문제들이 많았다.800~900점자들도 순간 실수하는 문제들 말이다.시간만 충분하다면 맞았겠지만..ㅎ최종적으로 문제를 이해를 하고나면 정말 맥이 빠지지만 문제의 구성과 원리에 있어서는 나 역시 토익이라는 시험을 존경한다.이 책이 고득점을 노리는 중수이상을 타겟으로 삼았다고 내걸었지만 내가 보기엔 그 이하도 충분히 볼수 있는 책이다.누구나 접근이 가능하기에 만족할것이다.이 정도 문제를 완벽히 이해하고 시험에 임한다면 연말에 고비를 넘길수 있을것이다.3세트의 문제가 토익주관사의 형식에 부합하고 알차다는 생각이다.김정훈쌤의 강의를 들어보신분은 알겠지만 꼼꼼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하겠다.기본부터 응용까지 자연스럽게 끌고 나간다.어휘나 표현들도 예전것들과 요즘것들이 적절히 배합됐다.설명도 맘에들고 적극 추천하고 싶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