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43인, 이근철 영어를 훔쳤다! 120분 모질게 끝내기 6
이근철 지음 / 21세기북스 / 200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 공부 하면서 궁금했었던 내용들을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다.질문에 대한 답을 해주는 형식으로 전개가 됐다.중-고등학생은 물론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지름길을 알려준다.수능독해문제 시간이 짧게만 느껴지는 수능생과 아무리 들어도 뭔 말인지 모르는 토익커들에게 소중한 스킬들이 참조사이트와 공부방법 그리고 어휘-문법들과 패턴정리까지 해주었다.동영상 CD를 통해 더 재미를 느낄수 있었다.어휘와 대화도 듣기 제공한다.교육방송에서 인기를 얻고 현재 KBS굿모닝팝스 진행을 하고 있는 언제나 유쾌한 이근철 선생님이 더 가깝게 다가오는 느낌이었다.전반적인 영어 학습법을 이해하고 알기 쉽게 삽화와 예문을 통해 정리해주니까 지루하지가 않아서 좋았다.영어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정말 자주 했고 봤던 질문들에 대한 답변들은 나에게 다시 한번 공부열심히 할수 있는 힘을 준다.신뢰가 가는 선생님인 만큼 하나하나씩 적용해 가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것이다.작문과 말하기 스킬,영영사전 활용법,단어장 정리 방법 등..독해와 어휘 ,듣기의 노하우를 풀어놓았으니 영어에 대한 두려움과 막연함에 힘이드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수험생에게 좋은 책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