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 빈출 이론+최신7개년 기출문제+무료 모바일 모의고사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손용근 지음 / 에듀윌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1년에 한 번이라는 횟수 때문에 긴장감과 압박감은 크다.양을 무작정 늘리기보단 좀 더 가볍게 여러번 볼수 있는 책이 합격을 위한 빠른길이라 생각돼서 사회복지사1급교재추천을 하자면 에듀윌사회복지사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권하고 싶다. 왜냐면 기출문제 빈도를 분석해서 중요도를 한눈에 파악할수 있어서 다음 기출예상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기출문제를 회차별로만 풀다보면 결국 뒤죽박죽 되면서 기억에 오래 남지를 않는게 단점인데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해당 파트만 집중해서 기억을 오래 할수있기 떄문에 효율적이다. 특히 에듀윌사회복지사1급 교재는 각 unit마다 "시험 실시간 파트"라는 코너를 통해 평균 이 파트에서 몇문제가 출제 됐었고 출제 키워드가 무엇인지 알려주기 때문에 집중력이 좋아지니까 양에 대한 부담감과 내용에 대한 어려움이 적어져서 좋았는데 unit마다 문제양이 그렇게 많지가 않고 혼자 독학하기에도 적당한 몇페이지 분량이라 반복되는 문제가 보이고 어떤개념이 핵심인지 알수 있었다.

내가 생각하는 에듀윌사회복지사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의 진짜 맘에 드는것은 바로 12페이지에서 84페이지까지 과목별로 있는 "빈출개념을 꾹 눌러담은 과락 탈출 카워드"다.요점정리와 최근7년 출제 횟수를 표기해서 정말 무조건 달달달 외우고 이해해야 하는 내용들인데 정리가 아주 잘 돼 있다.각 유닛의 기출문제를 풀고 마무리는 22년 기출문제가 모의고사로 제공되는데 책전반부에 있는 과락탈출 키워드의 내용을 가지고 비교분석하다보면 적중률과 다음 회차 시험의 패턴도 보이게 될것이다.인강을 보던 안보던 결국 혼자 반복을 해야 1급을 합격할수 있는데 합격률도 낮고 하니까 머리가 덜 아프면서 빠르게 정리를 할수 있는 정확한 분석을 한 좋은 책을 봐야 한다는게 정답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