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 2022년도 제 20회 기출문제+자동채점 서비스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손용근 외 지음 / 에듀윌 / 202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사회복지사1급을 취득해야 취업에 용이하고 인정을 받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합격률이 평균적으로 낮은편이라서 아렵지만 에듀윌사회복지사1급 통합이론서로 변치않는 이론만이라도 계속 반복하다보면 기출패턴에 걸릴수밖에 없는 구조라 생각한다.한권으로 끝낸다는것이 여러권을 보면서 지치는 것보다는 훨씬 심적으로 편하게 다가와서 좋았고 실제 양에 대한 부담이 적어져서 핵심적인 내용들과 매번 기출돼 또다시 나올 가능성이 높은 유형을 정리하기에 정말 좋았다.무엇보다 종이질이 넘길때 난 좋았고 편집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글자간이나 글자크기도 눈에 부담이 적었고 종이색도 편안한 약한 베이지 느낌이라 더더욱 좋았다. 사회복지사1급책추천을 지인에게 미리 제안한다면 난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에듀윌이 책을 참 잘만드는게 핵심의 핵심을 다시한번 시험직전 펼쳐보는 우선순위 핵심Tag라는 별책으로 초반과 마지막에 정리를 한번 해준다면 최고의 결과를 낼것이라 믿는다.분명히 기출될수밖에 없는 진짜 중요한 이론들이라 84페이지 분량이 금방 읽혀진다.양이 적기때문에 빠르게 훑어볼수 있어서 좋았다.본책을 영역별로 1교시 2영역, 2교시 3영역,3교시 3영역 총 8영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영역별 출제현황 출제키워드를 제시해주면서 집중도를 높이면서 시작을 한다,

본격적으로 내용에 들어가면 첫머리에 기출됐었던 회차를 표시해주고 있고 중요지문들을 적갈색으로 폰트에 힘을 주니까 눈에 잘 띄이고 양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었다.이해가 더 필요한 부분은 개념공략,합격가이드 코너에서 짧게 해설식으로 언급해주니까 좀 더 이해와 암기하기가 편했다.하나읭 영역이 끝나면 기출문제로 구성된 TEST문제를 제공해주는데 1set당 25문제고 2set총 50문제이다.마지막으로 최근 기출문제와해설까지 제공을 해주니까 마무리 정리하기에 좋다.법개정이나 제정과는 거리가 먼 기존학자나 이론은 암기를 해줘야 하기때문에 계속 반복할수 밖에 없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한권이면 시험전까지 두고두고 볼 확실한 시험대비 이론서라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