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현 토익 실전 모의고사 1000제 LC + RC - 문제집 + 해설집, 6종 부가자료 무료 제공
정재현어학연구소 지음 / 넥서스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총 5회분을 풀어볼수 있는 최신간이다.최근 기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고 눈에 익은 빈출어휘가 적절하게 배치돼있어서 마치 실제시험 스타일 ㅡ패턴을 그대로 구현해 놓았다.대형 학원에서 적중률 좋은 강의와 예상문제ㅡ 후기로 인기를 얻고있는 정재현 강사의 교재는 믿음이 간다.최근에는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예상문제를 제공해주고 문제풀이를 하는 컨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어서 더 친근하고 가까워진 느낌이다.나는 LC점수가 RC보다는 많이 높아서 RC에 좀 더 집중했다.파트 5,6은 빨리 그나마 정확성이 높게 풀어나갔지만 여전히 파트7은 아직 어렵고 항상 시간이 부족했는데 제공되는 부가자료가 머릿속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됐다~RC풀이 할때는 어차피 여러번 풀어봐야 해서 연필로 밑줄이나 답체크를 전혀하지 않고 진행해보았더니 금방 잊어먹는 나에게는 현명한 선택이었다~rc늘 반복하니까 정답수가 2~3문제씩 더 늘어났다.

해설집이 꽤 디테일하고 두꺼운데 특히 답의 근거가 되는 해석지문에 문항번호와 함께 밑줄을 그어주니까 빨리 찾을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것이 QR코드를 인식시키면 아래 스샷처럼 바로 음원듣기,정답 자동채점,모바일 단어장,받아쓰기 테스트가 연결제공되니까 빠르고 간편해서 좋았다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으로 학원강의도 들어봤는데 제공되는 부가자료가 오히려 학원보다 더 좋았다.타이틀처럼 요즘 혼공하기에 아주 편하게 자료나 접근성이 좋았다.저자가 운영하는 블로그나 유튜브 채널에도 질문도 남길수가 있어서 맘이 한결 편해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