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 회독용 정답표, 빈출지문 정리노트, 한장끝장 맞춤부록 제공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임선정 외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으로 정했다.무엇보다 양이 실제보다 많게 느껴지질 않는다. 기본서 읽기 싫을때 오히려 기출선지만 쭉쭉 읽어나가는게 더 좋은 느낌이다.공인중개사 법령과 공시법,세법은 특히나 기출문제 반복이 정말 중요한것 같다.민법이나 공법에서 틀린점수를 보완해주는 역할이 크기 때문에 단원별로 빠르게 훑어볼수가 있어서 좋았다.8개년 데이터만 가지고도 이렇게나 많은 문제를 풀어볼수가 있다.공부할수록 기본서 보다는 기출의 중요성을 알게 되니까 더더욱 집중이 잘된다.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정말 건너뛸수 없는 필수중의 필수다.얇지만 있을건 다있는 빈출지문 핵심지문이 우선 눈에 들어온다.문장 전부가 기출된 문장이다.기출회차 표시고 꼼꼼하게 돼있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수시로 보기 편한 폰트다. 한권끝장은 과목별 1장 그러니까 총4장인데 내가 어떤 목차를 힘줘서 공부해야 할지 손쉽게 정리가 돼있다. 특히 난 공인중개사 법령에서 빨간색으로 폰트처리가 된것이 정말 맘에 들었다.이 부분은 항시 출제되는 중요내용이라서 꼭 외우고 넘어가야 한다.전체를 과목별로 3등분할수 있게 돼있다.



출제비중과 경향 그리고 출제빈도 분석표를 보고 본격적으로 기출문제를 풀기 시작한다. 눈에 익을수 있게 자주 보되 결코 해설을 놓쳐서는 안된다. 이해가 안가더라도 그대로 또 읽기를 진행했다. 옳은 것은 틀린것은을 반대로 출제하기 때문에 여러번 집중을 하면서 정리했다.난이도 표시와 함께 기출회차가 표시돼 있으니까 올해 시험을 어느정도 내가 예상해보고 파일을 만들어 볼수가 있었다.똑같이 안나오고 퐁당퐁당 나오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예측이 가능했다.무엇보다 해설이 포인트라서 한페이지씩 천천히 넘어갔다.



31회 기출문제가 맨뒤에 제공되는데 정답및 해설 부분에 교시마다 문항별 키워드를 제공해준다. 문제만 계속 풀다보면 머리가 산만해지고 멍해질때가 있는데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니까 어떤 파트가 기출됐는지 바로 알수가 있어 좋았다. 해설도 충부하고 모의고사차럼 마무리로 실력테스트 하기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