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회독용 정답표, 빈출지문 정리노트, 한장끝장 맞춤부록 제공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중에서 회차별 보다는 현단계에서 나에게는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집중하기가 좋아서 선택했다.공인중개사 책추천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추천하고 싶다.부동산학개론부터 시작한다.빈출지문 정리노트부터 보인다.정답은 하단에 배치돼있고 괄호넣기 형식으로 파트별,챕터별 기출선지로만 구성이 돼있다.번호별로 기출회차가 문장 끝에 녹색으로 표기돼있다. 총 43페이지로 구성돼 있는데 절취하여 시험장에 가지고 갈수 있을 만큼 컴팩트하다. 짬날때 마다 그리고 본서 문제를 풀고나서 한번 보면 전체적으로 기출내용들이 암기가 잘됐다.


부동산학 계산공식이 한장끝장이라는 섹션으로 두꺼운 종이 한 장에 핵심 계산공식들이 정리돼있다.민법도 마찬가지로 필수개념과 체계도가 보기좋게 제공해주니까 전체적으로 무엇이 진짜 중요한지 한눈에 알수 있었고 중얼거리며 암기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책안에 4장분량으로 제공해주는 회독용 정답노트가 있는데 게으름 방지차원에서 '회독용 정답표'를 활용하면 좋을것같다,모두 사용을 하고 모자라면 에듀윌 도서몰>도서자료실>부가학습자료에서 다운 받을수도 있다.문제를 풀때 문제지에 답을 달지 않고 회독용 정답표에 정답 표기를 하고 스스로 채점을 해보고 오답노트를 작성하거나 약한 부분을 반복 학습하는 효과가 분명 있다는 것을 체감하면 이해도와 암기량이 많아지면서 재미가 있었다.대부분 활용을 덜하게 돼는데 기출문제집 부터는 활용해보고자한다.

챕터별로 중요기출문제로 학습하는 것이라서 기본서를 보고난후 또는 덜 보았다 할지라도 모든 문제가 기출이기 때문에 집중력이 오래갔고 전체로 보면 양이 많아 보이지만 부분부분 집중도있게 공부하게 돼서 오히려 마음이 가벼워졌다.선지와 해설에 집중하였다.문항마다 난이도 상-중-하 표시해주었고 대표기출에는 오엑스 문제로 있다 없다부분에 엑스표로 처리해주니까 함정에 낚이지 않을수 있도록 해주었다.작년 기출문제와 함께 제공되는 해설은 난이도와 무엇보다 해설이 참 좋아서 전체를 풀고난후 마직막 현재 나의 실력테스를 해볼수가 있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