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시법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김민석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중에서

정말 요약서 또는 문제집으로 거뜬히 정복할수 있는 과목이기 때문에 가장 재미있게 보았다. 특히나 지적법은 반복량이 현재 최고치다. 3회독을 하기에는 중개사법과 함께 한결 쉽게 접근할수가 있었다,좋아하는 과목은 언제나 잘읽히고 재미있다^^ 나름 뿌듯하다. 역시나 처음에는 어렵지만 하다보니 부동산등기법이 어렵다는걸 알게됐다. 마치 순서도를 만들듯 화살표를 해가며 외워갔다. 중구난방 무조건 암기 보다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으로 나오는것만 기출 풀듯이 핵심만 짚고 나가니까 양이 더 줄어들어서 기분 좋았다.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은 2파트이기 떄문에 충분히 고득점 가능하다고 보기 때문에 나만의 전략과목이다. 두개의 파트중 하나만 잡더라도 승산있는 게임이라서 오늘은 공간정보법 내일은 등기법 해설을 보면서 왔다갔다 재미나게 보니깐 에듀윌 부동산공시법 2차 출제가능문제집이 아주 잘 만들어진 교재라는거 알게됐다.쉽게쉡게 잘 넘어갔다.단^^출제가능문제집을 풀기전에 인강이나 기본서를 꼼꼼히 보아야 한다는게 중요하고 명심할건 꼭 자필로 써가면서 하는 공부가 지적법에는 잘맞는 공부방법 같다.



출제 비중을 따질것 없이 부동산공법에 비해서 공부양이 적은만큼 전 목차를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다.특히 기출지문 OX 암기노트 빈 공간에 추가적인 해설이나 내용들을 덧붙여서 서브노트를 만들면 최적의 핵심요약서가 된다는 큰 장점 같다.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아직 충분하니까 적는 공간이 부족해지면 나만의 노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제공되는 오답노트를 활용하면 부족함은 없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