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즈 싱가포르 - 최고의 싱가포르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25~’26 최신판 ㅣ 프렌즈 Friends
박진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3월
평점 :
싱가포르는 꼭 가보고 싶은 나라다.
2박3일이면 다 볼수 있는 나라라고 들었는데 여행작가님은 그렇치 않다고 한다.
도대체 얼마나 매력적인 나라길래...
이 책은 싱가포르의 풍경, 음식 여행 코스 2박3일, 3박4일, 4박5일에 대한 예산짜기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나와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수 있는 정보까지도 있어 역시 젊은 감각으로 여행 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싼 나라 싱가포르를 알뜰하게 여행하는 비법도 너무 좋았다.무료입장 정보를 알았으니 여행할때 잘챙겨가야겠다.
책을 잘살펴보니 화려함과 자연, 다문화가 공존하는 나라이기에 볼거리, 놀거리, 배울점도 많은 나라인듯 싶다.
예전에 알던 지인이 싱가포르에서 학교 다녔는데 어떤 외국인 학생이 전학와서 모르고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워 곤장을 맞았다는 얘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
그런데 지금도 이런 벌이 있는지? 궁금하다. 벌써 20년전일인데...
싱가포르의 칠리 크랩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예전에 압구정 싱가포르 맛집에서 너무 맛있어 점심, 저녁 2번 먹은적이
있다.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들이 눈에 보이는데 해산물이 풍부하고 여러 나라 음식들이 싱가포르 나라에 맞춰
자연스레 어우러져 다양하고 열대과일이 풍부해보여 보기 좋았다.
싱가포르의 야걍이 유명한데 이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야식의 세계로 풍덩빠져 보는 기분이다.
물론 지금은 눈으로 보는 거지만..ㅎㅎ 실제 좋은날이 오겠죠....
책을 보는것만으로도 마치 여행을 하는거같아 기분이 좋다. 동부,북부, 쇼핑 등등 맘껏 즐겨야지...
히 난 개인적으로 칠리크랩을 너무 좋아한다. 점심과 저녁까기 칠리크랩을 먹은적도 있다.
압구정 싱가포르 맛집이였는데... 직접 싱가포르에 가면 맛은 어떨까?
싱가포르에서 무조건 칠리크립은 꼭 맛보리라... 와우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여러 문화를 다 볼수 있구나..
싱가포르와 가까운 빈탄까지...여행 정보가 자세히 나와 있고 이제 이 책이 있으니 시간과 머니와 있으면 된다.
역시 젊은 작가샘의 풍부한 여행이 우리에게 길잡이가 되어줘서 감사하다.
맘은 벌써 싱가포르..빈탄에 있는데...꼭 실행하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