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의 외출 - 나를 찾는 내면아이
김현정 글.그림 / 위즈앤비즈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내면의 아이 랄라~

즐거운 랄라~

 

김현정이라는 배우를 잘 몰라서 어떤 호기심에 읽게된 책은 아니지만.

먼가 즐거운 내면의 이야기가 있을것 같은 기대는 있었다.

근데 너무나도 색다른. 형식의 책.

그림과 그림에 대한 설명같은 에세이..

그속에서 항상 주인공인 랄라~

 

고전을 좋아하는 저자가

고전과 세계미술사, 그리고 저자 본인이 만든 다양한 표현 방식을

두루두루 조화를 이루어 그림으로 그리고

이해되기 쉽게 글을썼다.

에세이와 같지만 먼가 교양적인 부분도 들어간...

 

조금 지루할법 했던 미술사지만

그림과 함께 어우려져 기억에 잘 남았다.

특히 그림마다 만날수 있는 랄라의 모습..^^

랄라가 그림속 주인공인것처럼.

내 삶과 나의 역사속에 나의 존재는 항상 주인공임을 알려준다.

 

현재를 즐기고

옛 문인들이 산수화로 와유했듯이

수선화를 통해 와유하는 나와 랄라..

 

나의 수선화.. 나의 내면의 아이를 찾게 하는..

이책.

 

어렵지도 쉽지도 않아 부담없이.

언제든. 한번씩 꺼내서 볼수 있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