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레인 리프레쉬 리커버리 크림(BB크림) - 35ml
쏘내추럴
평점 :
단종


저는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써봤습니다..^^

 

저는 20대 후반인데요.

중고등학교때부터 피부트러블이 심해서 자국이 많이 남아있거든요.

사실 BB크림은 '쌩얼'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모든 잡티를 싹~가려줄거라 기대했는데 그렇진 않네요...

그래서 별 1개 뺐습니다.

 

그.러.나.

그 이외의 모든 면에서는 만점을 주고 싶네요.

우선 제가 심한 복합성이라서 소위 말하는 '개기름'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아침부터 활동하는 날은 정말 가관입니다.

그런데 트리레인 BB크림은 정말 수분크림처럼 얼굴에 확~스며드는게 들뜨지도 않고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커버력이 약할 뿐이지,

피부톤을 고르게 정돈해주는 역할도 톡톡히 해주구요.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라는 화장품 CF 광고가 있죠?

이 제품도 샘플을 써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중요한건 한두번만 써봐도 그 효과를 단번에 알 수 있다는 사실!

꼭 한번 써보시길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