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 강동의 호랑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학습만화 참 좋아하지요

저희 아이도 좋아할 거라 생각했는데 아직은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극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기다려주고 있는데요

사실 제가 더 재미있게 읽고 있다는 사실이네요




어린이의 만흔 사랑을 받아 온 대모험 시리즈

이번에는 삼국지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지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설민석이 들려주는

만화 삼국지!! 저희 아이도 아직 삼국지는 잘 모르지만

설쌤은 정말 잘 아는데요 그래서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 책이에요






학습만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강동의 호랑이

책 맨 앞에 이렇게 설쌤의 싸인과 글귀가 담겨있는데요

꼭 선물을 받은 책 같은 느낌이에요

삼국지는 꿈을 펼치면서 나아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거라 저는 아이들이 커가면서

꼭 한 번은 봤으면 하는 책이거든요







저 어렸을 때는 작은 글씨로 어려운 책으로만 되어있어서

처음에는 잘 읽다가 나중에는 흐지부지 못 읽었더니 기억이 있는데

학습만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강동의 호랑이

재미있게 만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한 장을 넘기면

그다음 장이 무척 궁금하게 되지요






삼국지에서 손견은 관우, 조운과 함께 무관 중에서

상위권에 속하는 인물이지요

제가 보기에도 매력이 가득한 만능 캐릭터인 것 같아요

탁월한 지략과 용맹으로 반란을 평정하고

황건적을 토벌해서 공을 쌓은 인물 우리 아이들도

이런 인물의 좋은 점을 본받으면서 읽었으면 좋겠는데요






전설의 사나이라 불리는 손견의 활약을 기대해 보네요

학습만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강동의 호랑이에서는

손견의 활약으로 황건적과의 전쟁은 결국 승리로

이끌고 유비 의용군은 낙양으로 입성하는데요

십상시의 눈밖에 난 유비는 작은 관리직만 얻게 되고요

전쟁을 끝내고 고향으로 돌아가 평범한 나날을 보내게 되는 덕구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도서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