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첫 한글 쓰기 2 - 가나다 글자 재미있고 빠른 첫 한글
한빛학습연구회 지음, 김희선 그림 / 한빛에듀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집에서 엄마표로 한글공부 숫자 공부하고 있는데요

내년에 학교 가니까 엄마 욕심에

마음만 바빠지더라고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한빛에듀 교재로

꾸준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재미있고 빠른 첫한글쓰기

재미있고 빠른 숫자쓰기

재미있고 빠른 알파벳쓰기 세트를 만나보았어요

3권이 같이 들어있어 아이들 처음에 한글 숫자

영어 접해주기에 좋아요









학습요일표도 나와있어서 매일매일 한두 장씩

꾸준하게 연습하는데요

아이들 너무 어렵지 않게 처음 접해주는데

호기심 가득한 그림과 알록달록한 색감들이

거부감 없이 다가가네요







한빛에듀 재미있고 빠른 첫한글쓰기 숫자, 알파벳쓰기

쓰면서 깨치는 우리 아이 첫한글

저는 처음에 무조건 읽기부터 시켰는데

쓰면서 시작하면 확실히 아이가 이해하는데 더 빠르더라고요





자음 모음과 간단한 낱말 쓰기까지

체계적으로 나와있어 아이랑 엄마표로 학습하기 좋아요

아직 자음도 순서대로 획순대로 쓰는 것을

습관이 안 되어있어서 차근차근 잡아주고 있네요








엄마가 읽어주면서 같이 말해주면

아이는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 손으로 쓰면서

연습하겠죠 매일매일 꾸준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한데요












한빛에듀 재미있고 빠른 첫한글쓰기 숫자, 알파벳쓰기

연필 잡으면서 또박또박 한글 연습하고 있는 아이에요

요즘 마침 없는 단어들을 조금씩 읽어가기 연습중인데요

언제 받침까지 제대로 읽을 수 있을까요

복습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하네요







한빛교재가 이제는 익숙해져서 공부할 시간이 되면

알아서 가져오네요

형아 때부터 하던 거라 이제는 동생도

자연스럽게 접하고 있어요


한빛에듀 재미있고 빠른 첫한글쓰기 숫자, 알파벳쓰기

우리아이 첫한글, 숫자, 영어

이제는 걱정 없이 시작해 줘도 되겠어요

아이들이 처음 접하는 교재가 참 중요한데요

저는 이번에도 고민 없이 한빛에듀 시리즈로 정했어요

-도서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