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5 - 귀신과의 전쟁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5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만나본 설민석 역사만화 삼국지대모험 5 귀신과의 전쟁

이건 제가 오히려 더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아이가 스스로 볼 수 있도록 항상 식탁 한쪽에 올려두는데요

그러다 보니 제가 더 많이 넘겨 보게 되더라고요 ㅎ

아이는 한 번씩 보면서 이야기를 넘겨가고 있고요





저 어렸을 때는 삼국지 5권을 글만 있는 책으로 시작해

어렵고 재미없게 지루하게 읽었던 기억이 나요

읽어야 한다니까 읽었는데 사실 만화가 더 기억나거든요

그때 책들은 다 어른들로 외모도 왜 그렇게 늙고 무섭게 표현이 되었던지

설민석 역사만화 삼국지대모험 5 귀신과의 전쟁에서는

다들 꽃미남으로 나오니까 좋더라고요 ㅎㅎ

[설쌤] 앱 커머스 오픈!!

앱 설쌤스토어에서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구매할 때 제공되는 특별혜택이 있는데요

초판 한정으로 제공되는 유비 엽서와

설쌤코드로 획득 가능한 설쌤 앱 포인트와 스페셜 아바타 카드가 있답니다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모험 시리즈

이번에는 삼국지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되지요

영웅들의 용기와 지혜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어요










삼국지의 주인공들이 나와있는데요

이 책의 특징과 목차도 나열되어 있어요

삼국의 역사와 소설에서 꼭 필요하고

감동이 될만한 내용을

가져와서 설민석 선생님의 그 재미있는 이야기로

우리 아이들 어렵지 않게 재미있게 읽어나갈 수 있지요







저는 무엇보다 삼국지 인물들을 보다 실감 나고

색다른 그림으로 표현된 것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어릴 때 보았던 순정만화에 나왔을법한 주인공들

전 그 시절 추억이 떠오르는 거였어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주인공들을 보며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면서 용기와 지혜를 얻는다면

그것만큼 값진 것도 없을듯해요









한번 읽기 시작하면 끝까지 다 봐야 할 만큼

재미있어요 글 밥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정자체로 되어있어 눈에 쏙쏙 들어오더라고요


주말마다 아이들이랑 교외에 있는 카페나들이 가는데요

그곳에서 아이들은 책도 보고 운동장에서 축구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설민석 역사만화 삼국지대모험 5 귀신과의 전쟁을

챙겨갔지요

아이가 운동할 때는 엄마가 다 읽었네요


무엇보다 역사책을 처음부터 재미없고 지루하고

딱딱하게 다가가는 것이 아닌 재미있게

어렵지 않게 다가가는 것이 목표인 저는

설민석 역사만화 삼국지대모험 5 귀신과의 전쟁

이번에도 역시 성공적이네요

아이가 시간 날 때마다 열어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본 도서는 해당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