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1 - 영국 산업 혁명 편 : 혁명에 맞선 자들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1
설민석.김정욱 지음, 박성일 그림, 원태준 감수 / 단꿈아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아이들이 학습뫈화를 잘 보지는 못했지만

설민석 세계사 만화만큼은 정말 다르지요

세계사는 사실 낯설고 복잡해서

어렵기만 한데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가득 담겨있는

세계사 칙이 이어요





설민석 하면 모르는 분들이 없겠죠

저도 가끔 유투브로 만나보곤하는데요

한번 보고나면 헤어날 수 없지요

재미있는 세계사 이야이기에 푹 빠지게 될까요






설민석쌤의 사인도 있고요

우리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세계사의 장면이

쏙쏙 담겨있지요

어른이 읽어도 한번 읽으면 끝까지 봐야지

그냥 둘 수가 없겠더라고요


설민석 세계사만화

책속에는 설쌤이라는 앱을 소개하면서

해당 리플렛 뒤면에는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지요

바로 설렘 코드가 들어있다는 사실이지요

설쌤 앱에서 스페셜 아바타카드와 5000p를 받을 수 있어요

특별한 혜택을 꼭 놓치지 마세요








세계사 대모험 11권에는 영국 산업 혁명 편이에요

산업 혁명 시기와 공장에서 기계 파괴 집단과 한 판을 벌이게 되는데요

램프 원정대는 공장에 쳐들어온 러다이트 운동과 마주치게 되면서

일어난 일들과 정신을 없네요

그림책도 선명하고 아이들 얼른 친구들 먼저 주었고

그다음에 양보하면서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배 위게 되지요









램프의 요정 지니가 열어준 시간의 문으로

세계사 대모혐을 떠나는 캠프에요

저도 가보고 싶은 시간으로 돌려서 그 속에서 풍덩 뛰어들고 싶네요

긴장감 넘치는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만화를 읽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깜짝 등장하는

설쌤의 역사 체크도 놓치지 말아야겟지요

아이 한번 보는 떼도 그 장면에는 멈추고 몇 번을 보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세계사 지식도 얻고 만화도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식탁 위에 올려두었던 책을 아이는 펼쳐보더니 맛있대고 힘이 드네요

하지만 아이가 매일매일 이야기를 보네요

아이가 집중해서 무언가를 보는 모습을 볼 때 엄마는 너무 뿌듯하지요

만화를 읽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깜짝 등장하는 설쌤의 역사 체크도 빠지면 안되겠지요

퀴즈를 풀면서 다양하게 세계사를 접해보아요

저는 아이에게 다른책들도 보고싶어 한다면 당장

들여질것 같네요

-도서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