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수학 세트 - 전4권 재미있고 빠른 수학
윤정일 지음 / 한빛에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로 집콕이 많아진 요즘

아이랑 집에서 예비초등학생 준비로 열심히인데요

엄마표 수학공부 수학학습 참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한글공부는 그나마 아이가 책 읽는 것을 좋아해서

책을 많이 읽어주는 위주로 함께하고 있는데

예비 초등수학은 어떻게 해야 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아이가 재미를 느낄 수 없다는 점이 참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한글 공부 수학 공부도 너무 일찍 시작하지 않고

재미로 접근해보고자 재미있고 빠른 한글과 수학으로 시작했지요

한글 시작은 정말 너무 잘 했던 것 같아요

아이가 지금도 재빠른 한글로 한글 공부를 하고 있거든요

수학도 아이가 좋아하는 재미있고 빠른 수학으로 시작해 주고 있는데

제가 학습방법이 부족한 건지 아이가

매일매일 해야 하는데 참 쉽지가 않지요

 

 

 

 

 

일주일에 한두 장씩 하는 식이라

재미있고 빠른 수학 총 4권인데 아직 2권도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어요

쉬운 부분만 하려 하고

조금이라도 어려우면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다 하니

아 진짜 선생님이 아닌 엄마는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억지로 시키면 수학에 흥미가

떨어질까 봐 너무 급하게 하지 않으려 한다 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수준까지는 해주고 싶은 엄마 마음은 자꾸만 조바심이 나네요

 

 

 

 

 

막상 하면 또 집중해서 잘 하면서 말이지요

한빛 에듀 수학 학습지 7세 수학 유아수학 재미있고 빠른 수학으로

해주고 있는데 수학 잘하는 아이의 비결은 무엇일까 고민해보는데요

저도 아이가 수학을 좋아해 주면 좋겠는데요

그래서 처음에 시작할 때 수학을 재미있게 시작해 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재미있고 빠른 수학과 함께 아이가 수학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게

참 체계적으로 잘 나온 것 같아요

 

 

 

1학년 교과서와 연계되어 수학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준비하고 다양한 수학 영역을 재미있게 접할 수 있게 해주지요

단순하게 수학 공부가 아닌 예비 초등수학이라 더 많이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요즘 초등수학은 어떻게 나올까 엄마도 미리 공부할 수 있고요

하루 2장씩 꾸준하게 공부하며 학습한다면

내년에 학교 들어갈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할 수 있기를

재미있고 빠른 수학으로 함께해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