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수학 1 재미있고 빠른 수학 1
윤정일 지음 / 한빛에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월부터 체계적으로 초등 입학 준비를 해보려고 했는데

아 그 계획이 요즘 뒤죽박죽 엉망이 되었네요

그래도 엄마표 한글 공부와 수학 공부를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참 쉽지가 않네요

게다가 공부 방해하는 두찌까지 옆에 끼고서 알려주어야 하니

배가 더 힘든 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한빛에듀 한글공부를 꾸준하게 함께 하고 있어

이번에는 한빛에듀 수학 학습지 재미있고 빠른 수학을 만나보았어요

 

 

 

 

한빛에듀 수학학습지 재미있고 빠른 수학

책 표지에 있던 것을 왕관으로 만들어 쓰고 있는 장난기 많은 첫째네요

엄마 닮아서인지 수학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것 같은....

아직 잘 몰라서일까요

숫자 공부는 한글 공부만큼 먼저 하려고 하지 않더라고요

 

 

 

 

수학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한다면서 이번에는 재미있고 빠른 수학을 해보자고

책상 앞에 앉았다지요

수학을 좋아하게 하는 유아 수학 솔루션

재미있고 빠른 수학

1학년 1학기까지는 쉽게 따라가도 2학기가 되면 수학수준이 훅 높아진다고해요

학교 수학을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어렵지 않게 1학년 교과 과정을 유아 수준에 맞게 난이도를

낮추어 만들어졌답니다

 

 

 

 

하루 2장 80일 완성으로

하루에 한두 장씩 꾸준하게 조금씩 매일매일 학습하는 것이 좋지요

저는 빠른 계산보다는 수학 개념을 더 잡아주고 싶었어요

수학은 개념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단순하게 계산만 있는 수학 학습지보다는

다양한 구성을 통해 아이가 재미도 느끼고 덜 질려 하지요

 

 

 

 

 

수학을 잘하는 아이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수학을 좋아하는 것이지요

정말 단순하지요

수학을 좋아하게 되면 잘하게 되고

수학을 잘하면서 더 좋아지게 마련인데요

우리 아이가 수학을 좋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모든 엄마들의 바람이 아닐까 생각해보네요

저도 그래요 제가 수학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우리 아이만큼은 수학을 좋아하고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거든요

 

 

 

 

한빛에듀 수학학습지 재미있고 빠른 수학 1권은

유아수학으로 쉬워서 아이가 쉬우니까 재미있어하더라고요

아이가 아는 숫자가 나오니까

아이도 자신감이 생기고 더 열심히 하려 하고요

엄마가 보기에는 이 정도 난이도면 동생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지요

 

 

7세이지만 11월 생이라 아직은 연산에 집중하기보다는

수학의 개념을 더 잡아주고 싶은 마음이네요

그런 면에서 한빛에듀 수학학습지 재미있고 빠른 수학은 체계적으로

잘 나온 것 같아요

요즘은 서술형이 중요한 시대이지요

수학도 서술형이 많고요

우리 아이 지금은 연산보다 전반적인 내용이 필요한 나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서두르지 말고 지금은 다양한 영역을 접하게 해주는 것이 필요하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