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한글 4 - 복잡한 모음 재미있고 빠른 한글 4
이도한글학습연구회 김두섭 지음, 김태형 그림 / 한빛에듀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재미있고 빠른 한글

재빠른 한글 1권~4권까지 모두 마쳤답니다

처음에는 아이와 한글공부 엄마표 한글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학습지를 시켜야하나 진짜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지금은 아이 한글공부를 엄마와 함께 시작했다는 것만으로도

나름 뿌듯하고 멋진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재미있고 빠른 한글

재빠른 한글 4권 복잡한 모음

솔직히 제일 어려운 부분이였어요

아이에게도 어렵고 엄마도 어떻게 아이에게 체계적으로 알려줘야하나 많은

생각이 드는 4군이였지요

다행이도 아이가 잘 따라와주어 이만큼 할 수 있었답니다

 

 

 

재빠른 한글 4권을 시작하면서 진도 나가기에

너무 연연하지 않았어요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도록

어렵게 느끼지 않도록 천천히 아이 진도에 맞춰서 나가니

그리 어려운 점은 없었답니다

하루에 한쪽만 한글공부 한 적도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하다가 어려우면 다시 복습으로 1권~3권까지

훑어보기도 하고요

 

 

 

 

아이와 엄마표 한글공부를 하면서 끝말잇기 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어요 ㅎㅎㅎㅎㅎ

아직 정확한 한글을 몰라

받침을 자체생략해서 끝말 단어를 이어 가기도 하지만

이제는 그래도 얼추 한글을 읽을 수 있답니다

이것만으로도 진짜 저는 성공했다고보네요

 

 

엄마표 한글공부 재빠른 한글을 하면서

아이 자신감도 많이 상승되었어요

길을 가다가고 아는 한글 간판이 보이면

자신있게 큰 소리로 읽는 모습을 보고 아 진짜

재빠른 한글로 공부해주길 잘했다 싶네요 ㅎㅎ

 

 

 

 

재미있고 빠른 한글

재빠른 한글 4권까지 4달 동안

매일매일 꾸준하게 학습했어요

아이 한글공부가 고민이신가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아이가 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생길때

그때 해주면 금방 느는것 같아요

저도 아이가 한글에 관심갖을 때까지 기다려주니까

일부러 시킬때보다 훨씬 더 받아들이는 속도가 빠르더라고요

이제 두찌도 엄마표 한글공부 재빠른 한글로 함께 해줄 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