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한글 1~4 세트 (본책 4권 + 쓰기 연습장 1권 + 한글 벽보) 재미있고 빠른 한글
이도한글학습연구회 김두섭 지음, 민병권 그림 / 한빛에듀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어느새 한 달이 지나고

재빠른 한글 시작한지 6주차이지요

1권을 끝내고 2권 기본 모음과 자음을 들어갔어요

재빠른 한글을 선택한 이유는

형식적으로 방문하는 학습지가 싫었고

엄마와 함께 좀 더 재미있게

한글을 접할 수 있었으면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한 달 정도 지나가

아이가 스스로 그 시간이되면

한글공부 해야된다고 먼저 말해주는 날도 있어

엄마 마음으로는 너무 뿌듯할 수가 없어요

물론 엄마 오늘은 한글공부 쉬고 싶다고 할때도 있지요 ㅋㅋ

그럴때는 제 욕심같아서는 한쪽이라도 하자고

하고싶지만 제가 학습지를 걱정했던것이

아이가 한글을 배우기도 전에

학습이라는 것만으로 질려버릴것이 걱정이였거든요

그래서 그 부분을 제일 조심했던것 같아요

 

 

 

 

 

 

재빠른 한글

한빛에듀 재미있고 빠른 한글 4권까지

잘 마무리하고 나면

그래도 우리아이 한글 깨우칠 수 있을것 같아요

지금처럼만 꾸준하게 한다면

올 겨울에는 받아쓰기도 할 수 있을까요?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내일도 이렇게

우리아이 엄마표 한글공부

재미있고 빠른 한글과 함께 해주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